선택한 오브젝트 피봇 toZero (영점으로) / toReset (원래위치) 토글
간단하지만 아주 편하다.
1
2
3
4
5
6
7
8
|
macroScript ZeroPivotToggle category:"anifilm tools"
(
on execute do
(
--$.Pivot = [0, 0, 0] 피봇을 영점으로 이동
if $.Pivot != [0,0,0] then $.Pivot = [0,0,0] else ResetPivot $
)
)
|
cs |
'Technical Art > 2024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 Editor Script] SmoothLookAtEditor (0) | 2024.03.07 |
---|---|
[3dsmax script] Create Sliding Keys 바이패드 발에 키를 넣어보자 (1) | 2024.03.07 |
[Unity Editor Script] 애니메이션 FBX 클립 설정 (일괄 변경 가능) (0) | 2024.03.07 |
[Unity Editor Script] 단축키로 메인씬 열고 실행하기 (1) | 2024.03.07 |
[3dsmax script] 황군 Time Config 스크립트에 이것저것 기능 추가한거 (0) | 2024.03.04 |